SM6 경쟁 모델 SM6의 경쟁 모델은 물론 현대의 소나타와 구란듀아 것입니다. 가격 측면에서, 그것은 Sonata와 충돌, 사양면에서 Granger와 충돌합니다. 중형 및 대형 자동차 시장 SM6 가격 가장 낮은 사양이 가장 높은 사양 인 경우, SM6의 가격은 2325 만 ~3250 만원이다.


막내 SM5는 2250 만원에서 2920 만원 사이이다. 가격 차이는 최소 사양으로 170 만원이다. SM6와 같은 모델의 유럽 가격은 3500 만원에서 5000 만원. SM6의 가격을 보면 ▲ 가솔린 2.0 (GDe)은 PE 2,420 만원, SE 26.4 백만 위안, LE 27.9 백만 위안, RE 29995 만원. ▲ 가솔린 터보 1.6 (TCe)은 SE 2 억 850 만원, LE 2 억 960 만원, RE 3,250 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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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차 구매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0 가솔린 차량 기준으로 SM6 가격은 쏘나타와 비슷하다. 사각지대 경보 및 전측방 경보장치, 동승석 파워시트(마사지 기능 포함), 주차 조향보조 시스템(EPA) 등을 갖추려면 SM6 RE(2995만원)를 선택해야 한다. 쏘나타 2.0 모델은 사각지대 및 후방 접근 차량을 인지해 경보음을 주는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을 제공하는 고급형 트림 가격이 2995만원이다. 동일한 옵션 기준으로 두 모델 간의 가격은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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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6는 Renault-Nissan가 2015 년 7 월에 유럽에서 발표 한 'Talisman "입니다. 그러나 Renault Samsung은 그 이름을 SM6로 변경했습니다. Renault Samsung Motors는 프랑스의 Renault와 협력하고있는 한국의 엔지니어와 디자이너에 의해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자동차는 부산 공장에서 생산하고 2L GDI, 1.6L 터보 GDI • 2L, LPLi • 1.5L 디젤 엔진의 4 모델을 투입한다. Renault Samsung은 2016 년 여름에 첫 판매를 2.0 가솔린 엔진과 1.6 터보 엔진으로 확대하고 1.5 디젤 엔진을 추가한다. 1.6 TCe 모델의 최대 출력은 190 마력, 최대 토크 26.5 kg • m, 그리고 연비는 12.8 km / L (L)입니다. 시속 100 km 멈추는 데 7.7 초가 걸립니다. 2.0 GDe 모델의 최대 출력은 150 마력, 최대 토크 20.6 kg • m, 연비는 리터당 12.3 km입니다. 최대 출력 140 hp, 최대 토크 19.7 kg • m, 9.3 km / L, Japan Zakot가 개발 한 고속 무단 변속기를 탑재. 1.6 TCe와 2.0 GDe는 뛰어난 속도 응답과 연비 향상을 실현 한 독일 Gatrock 7 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 (DCT)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르노 삼성 SM6 차량 크기 우선, SM6가 중형차와 대형차하다고는 말하기 어렵다입니다. 자동차의 길이는 SM5 (4,885mm)과 현대 소나타 (4,855mm)와 동일한 4,849mm입니다. 그러나 SM6 전후 바퀴, 즉 휠베이스 사이의 거리는 SM7과 같은 2,810 m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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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6 적용 사양 SM6는 국내 최초, 동급 최초 및 최고 수준입니다. SM6의 판매 전략은 SM5와 SM7과 구별되며 중형차의 비교적 낮은 가격 (32.30~3250 만원)로 설정되어 대형차에 적용되는 하이 엔드 사양을 채택하여 고급 스러움을 확보 있다. R 드라이브 EPS (전동 파워 스티어링), 스톱 스타트 시스템 (LPG 모델 제외) 전면 LED 방향 표시기,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고급 차량에만 적용됩니다. DONUT® 탱크 기술은 더 넓은 트렁크를 가능하게합니다.


톱 모델에는 멀티 센스 (주행 모드 통합 제어 시스템), 7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가변 클러스터, 마사지 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등 주행 모드 통합 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기능에는 고급 나파 가죽 인테리어, S-Link 8.7 인치 내비게이션, 보스 13 스피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및 운전 지원 시스템 (헤드 업 디스플레이 포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손가락으로 만지면 명소, 편안함, 에코, 중립, 그리고 개인적인 접촉, 운전 중에 허리를 문질러 붙이는 시트 마사지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랙 드라이브의 5 개의 운전 모드를 선택 있는 터치 스크린을 가지고 언덕 형 전자 파워 스티어링 (R-EPS)에서 벗어나지 않고 조작을 가능하게하고 문자 메시지가 화면 또는 음성을 통해 도착했을 때 사용자에게 통지하는 시스템.


최고급 모델인 1.6 TCe RE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투톤 알로이 휠, 액티브 댐핑 컨트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차간거리 경보 시스템 등을 기본 장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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