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프라 스카 (1915-1995)는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이탈리아에서 가장 재능있는 "자동차의 남자 '였다. Rudolph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나 1938 년에 디자인 엔지니어로 Ferdinand Porsche에 입사하여 새로운 폭스 바겐 디자인과 디자인을 도와했습니다. 전쟁의 끝에, 그는 이탈리아에서 추방 된 그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산업을위한 기회에 한 Tazio Nuvolari 같은 자동차 경주를 통해 Offincine Meccnaiche (OM), Porsche Design Tractor 회사와 Cisitalia을 위해 일했습니다 했다. 1951 년까지 그는 알파와 상담했다.
그는 이탈리아에서의 경력 알프스 근처의 Pomigliano d' Arco에서 새로운 인기 알파 로메오의 생산과 공장 자동차 생산을 담당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밀라노에서 사용 가능한 최소 인원의 고용을 목적으로하고 있습니다 만, 일부 이탈리아 정부는 남부 이탈리아에서의 고용 촉진을위한 것입니다. 알파수드 (Alfasud) 는 폭스 바겐의 허루스카 (Hruska) 의 경험을 사용하여 플랫 4 "상자"엔진을 사용했다. 몸을 디자인하기 위해 그는 Zhuji Aro이 첫 양산 모델로 성공한 조르지아 주지아로 Giorgetto Giugiaro (1938-)를 채용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는 토리노의 몬카리에에서 출발 디자인 이탈디자인(Italdesign)을 설립했습니다. 알파 수단은 자동차 자체는 매우 좋았지 만, 부식 문제는 북쪽의 나라에서 일어났다. 그 결과 자동차 판매는 저조하고 매출의 50 %에 그쳤습니다. 영국 등에서는 지역의 고용을 늘리기 위해 설립 된 공장의 자동차 생산이 위조되었다.
아름답고 실용적인 운전의 기쁨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차체 부식 문제 때문에 Sud 자동차에 추웠습니다. 이를 설계 한 조르지아 주지아로 주요 독립 디자이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