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E-TYPE(JAGUAR E-TYPE), 1961
1950 년대에, 잭은 특별한 재능을 많이 가지고있었습니다. William Lyons (1901 - 1985 년)는 오토바이 사이드카에서 고성능 차량까지 회사 전체를 총괄하고있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비행기 샤프트의 계약을 위해, 그는 숙련 된 노동력을 가지고,
그래서 재규어는 전후에 경량 알루미늄 구조에 아르곤 아크 알루미늄을 적용했다.
전시 거대한 6 기통 3.4 리터 XK 엔진의 기본 설계는 아마도 습격 사이의 폭격 동안 엔지니어 William Heynes (1904 - 1989 년)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Baptiste 엔진 마에스트로 Walter Hassan와 튜닝, Race, Road Vehicle Project의 천재 인 Harry Weslake 의해 개발 된 매우 강력한 아름답고 강력한 자동차로 개발되었습니다.
1948 년에 새로운 Jacquery XK120은 런던 모터쇼의 스타가되고, 감정적 인 D 타입에서 수많은 르망 경주 스포츠 자동차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D 형 바디 람보르기니 훈련 공력 학자 Malcolm Sayer (1916-70)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Malcolm는 Bristol Airplane Company에서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설계 방법을 배웠습니다. 경쟁사는 종종 강력한 힘을 사용하지만, 비밀 테이블에는 항상 비밀이 있습니다 만, Jacquery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Seyer 또한 공력 목표는 고속의 무게를 극복하고 자동차의 강한 측면에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필수적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E 타입은 어떤 의미에서 D 타입에가는 길에 상속인이었다, 그리고 자동차 경주와 같은 보이지 않는 길의 차량이었다. "타르트 트랩"라는 것도 있지만, D 타입의 뛰어난 공력 성능을 계승 페라리, 애스턴 마틴 반에서 시속 150 마일입니다. E 타입은 1960 년대 영국에서 아주 좋은 슈퍼카와 좋은 설계된 매우 저렴한 슈퍼카이었습니다.
진짜 저렴한 가격 슈퍼카? E - Type은 현명한 몸과 방탄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재규어를 특별하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