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푸조 508

관리자 2019.03.13 21:03 조회 수 : 37

2019 푸조 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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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푸조 상표는 한국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었습니다. 프랑스 감성이 있었다고 해도, 외장 디자인은 그다지 좋지 않아 실내는 국내 자동차 상표보다 훨씬 낮았다. 그러나 푸조 3008에서 설계 변경을 시작한 푸조 SUV 라인의 설계와 푸조 508의 세단의 설계를 완료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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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508 휘발유 모델 없음



푸조 508은 2개의 국내 전동기구를 출시했습니다. 1.5L 디젤과 2.0L 디젤이며, 폴크스바겐의 디젤 게이트 이후 일반 자동차 상표는 디젤 엔진에 매우 수동적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기존의 유로 6보다 강화된 유로 6C가 도입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많은 연구 자금을 지출해야 하고, 환경 규제에 대응하지 않는 일부 상표는 디젤 엔진 제품군을 놓치지도 있습니다.



푸조는 지금 시작합니다.



푸조는 많은 사람이 한국에서 그것을 모르더라도 모든 자동차 상표 중 디젤 엔진을 최대로 하는 상표입니다. 디젤 엔진의 핵심 부품인 DPF는 유로 5까지 세계 최초로 개발 및 설치되었으며 1990년 말부터 2000년 초까지 다양한 자동차 상표에 디젤 엔진이 공급되었습니다. 엔진 개발에 불을 붙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르망 24시간에서 그는 1년에 디젤 자동차 경주 우승, 다카르 랠리에서 3연속 우승했습니다.



첫째, 푸조의 디젤 엔진은 다른 디젤 엔진보다 우수합니다. 이것은 모든 디젤 엔진의 OLTP 배출 기준을 충족 최초의 자동차 상표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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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508은 1개의 휘발유에서 몇 킬로 주행 할 수 있습니까?



푸조의 주력 세단 508이 이러한 뛰어난 디젤을 생산하는 능력을 테스트하고 싶었습니다. 서울과 부산을 왕복할 수 있습니까? 관심이 있었습니다. 푸조 508의 연료 탱크 용량은 55L (15.5km / L)이며, 서울 (정확하게는 경기도 광명)에서 부산까지 860km의 왕복 여행이 가능합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860km 왕복 860km



사실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주행 거리는 연료 탱크에 한 방울의 기름을 짜지 않아 부담이었습니다. 또한, 중간 휴게실과 부산 시내를 통과하면 주행 거리가 짧아질 수 있으므로 모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연비도…. 실제로 푸조 3008 연비로 서울에서 부산 왕복했습니다. 당시 나는 고속도로 연비를 운전하면서 달리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연비가 아닌 일정한 속도로 누구나 탈 정도 운전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난관에 걸려 있습니다.



푸조 508은 상당한 준비가 있었습니다. 시승에서 지원되는 일정이 충족되었습니다. 드라이버는 다른 드라이버와 함께 운전하는 동안 약 30분에서 날아 시작했습니다. 사실, 미끄러운 노면에서는 시속 100km를 크게 밑도는 시간당 60km를 주행하는 것으로, 이미 연비에 영향을 주고 있었습니다. 부산에 갈 수 있습니까?









세련된 바와 같이, 푸조 508은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설상에서는 푸조 508은 매우 안정된 승차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푸조 508은 Audi Quattro와 BMW Drive 같은 4륜 구동 시스템이 없는 전륜 구동 차량이었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것이었습니다. 폭설이 내려도, 푸조 나를 세련된 보았다. 눈은 충분히 갈 수 있도록 들려 다시 시작한 여부.









주행 거리가 점차 증가합니다.



연료 탱크가 처음에 오 일이 채워진 때 약 700km를 주행할 수 있는 계기판은 270km 이동했지만, 700km의 범위에서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주행 거리가 증가했습니다. ;; 대시 보드를 믿을 수 있습니까? 과감히 부산에 갔다.









부산 기쁘다



천안에서 대전까지 눈이 내리고 계속했습니다. 부산에 왔을 때, 눈이 그치고 맑은 날씨를 보였습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08km 주행하고 100~110km의 제한 속도로 운전을 계속했다. 천천히 중간 휴식 공원과 눈길에서 평균 속도는 86km / h, 연비는 22.2km / L이었다.









부산 시내에서 식사



부산 해운대에 유행하는 할 일이 있었기 때문에, 저는 부산 요금소에서 해운대로 이동했습니다. 26km / h의 도시 속도의 평균 연비는 14km / L이며, 33km를 약 2시간 운전한 경우 공식적인 도시 연비인 12km / L보다 높았다.











부산 시내를 운전한 후 남은 거리 680km



부산에서 운전하고 고속도로에 돌아왔을 때, 남은 주행 거리는 680km였다. 서울로 돌아갈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푸조 508의 연비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우수하고 편안이었지만, 갑자기 도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서울에서 1,100km를 부산, 부산, 목포 (Yeah) - 부산이 아니라 서울까지 운전하는 것은 가능합니까?



오전 5시에 시작된 푸조 508 연비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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